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2:25
연예

'공유의 집' 김준수·박명수·노홍철·박하나·찬미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11.25 11:5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MBC가 12월 방송할 새로운 파일럿 프로그램 ‘공유의 집’ 방송을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12월 방송되는 MBC 신규 파일럿 ‘공유의 집’은 스타들이 한 집에 모여 함께 생활하며 자신의 물건들을 공유하는 방식의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김준수, 박명수, 노홍철, 박하나, 찬미(AOA) 등 다섯 명의 멤버가 평범한 일상 속에서 다양한 종류의 공유방법을 실천하며, ‘공유경제’를 체감한다.

‘공유의 집’ 측은 첫 방송을 15일 앞두고 다섯 멤버들의 케미가 돋보이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첫 번째 멤버는 이미 캐스팅 소식으로 화제를 모은 그룹 JYJ의 멤버 김준수다. ‘공유의 집’을 통해 10년여 만에 지상파 TV 출연을 확정지었다. 하늘색 모터사이클 모형을 들고 진지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이 공개됐다.

‘무한도전’ 이후 처음으로 MBC에 다시 뭉친 박명수와 노홍철은 원조 예능인다운 익살스런 모습을 연출했다. 박명수는 양 손을 식탁 위에 올려놓고 ‘공유가 대체 무엇?’이냐는 듯 호기심 가득한 표정을 지었다. 노홍철은 양손에 포크와 나이프를 든 채 ‘공유의 달인’ 다운 야심찬 모습을 보였다.


예능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배우 박하나는 자신의 머리를 가리키고, AOA의 막내 찬미는 팔짱을 끼고 매력적인 시선으로 카메라를 바라봤다. 본방송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11일 오후 10시 5분에 첫 방송되는 ‘공유의 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MBC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