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01:26
연예

'tvN 즐거움전 2019' 12월 14일 개최…나영석PD·설민석, 토크세션 참여

기사입력 2019.11.20 11:36 / 기사수정 2019.11.20 11:41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tvN이 개최하는 브랜드 행사 '연말엔 tvN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이 관람객과 함께 하는 토크세션 라인업을 공개했다.

오는 12월 14일과 15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개최되는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은 지난 2016년 'tvN10 AWARDS & FESTIVAL'을 시작으로, 'tvN 즐거움전 2017', 'tvN 즐거움전 2018' 등 tvN이 매년 하반기 개최해 온 브랜드 행사로 올해는 '연말엔 tvN, 즐거움 선물공장 풀 가동중!'이라는 콘셉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20일 공개된 토크세션 라인업에는 tvN의 인기 콘텐츠가 대거 이름을 올렸다.

행사 첫째날인 14일 오후 3시에는 교양과 재미를 모두 사로잡은 프로그램 '책 읽어드립니다'의 설민석이 무대에 올라 시청자들과 열린 토크를 나누고, 이어 오후 4시에는 '신서유기' 제작진 나영석 PD-최재영 작가와의 대담이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오후 6시에는 '코미디빅리그'의 양세형, 양세찬, 장도연, 이국주, 이상준이 캐릭터 대전을 펼쳐 재미를 선사한다.

둘째날인 15일 오후 3시에는 신개념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인기몰이 중인 '플레이어'의 황제성, 이진호, 이용진이 등장해 웃음을 전한다.


오후 4시에는 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의 출연진이 대거 참석, 관람객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정민성과 강홍석, 최광제, 구동훈 등 '신스틸러' 빠야족 배우들과 연출을 맡은 백승룡 감독도 함께 자리한다.

또 14일과 15일 양일 모두 오후 2시 30분에는 tvN 드라마의 OST를 리얼 사운드로 감상할 수 있는 '지니(Genie) OST 스테이지'도 마련된다. 14일에는 '유령을 잡아라'의 김우성, 15일에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의 유성은이 독보적인 음색과 멜로디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매년 한 해 동안 tvN에서 방송된 인기 콘텐츠를 오프라인으로 옮겨와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tvN 즐거움전'은 올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을 연이어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전시체험 존' 라인업에는 '호텔 델루나', '쌉니다 천리마마트', '신서유기', '놀라운 토요일-도레미 마켓', '유 퀴즈 온 더 블럭', '대탈출', '아싸 써커스'가 이름을 올렸고, tvN 콘텐츠에 등장한 레시피들로 구성된 '푸드존', 추가 구매시 즐길 수 있는 '분장 체험' 등 다채로운 행사들도 마련돼 오감만족형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tvN 즐거움전 2019 with 틱톡' 일반 티켓(장당 1만5천원)은 인터파크티켓과 CJ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웰컴 기프트가 증정된다. '호텔 델루나', '신서유기' 등장인물 '분장 체험 티켓'(캐릭터별 가격 상이)은 인터파크티켓에서만 판매되며, '대탈출'의 방탈출 미션 체험이 포함된 스페셜 티켓은 매진됐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tvN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