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뉴키드(Newkidd)가 동유럽 우크라이나 팬미팅을 성료했다.
뉴키드는 지난 1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에서 팬미팅을 개최, 팬들과의 설레는 첫 만남을 가졌다. 뉴키드는 ’뚜에레스((Tu eres)’무대를 시작으로 팬들의 뜨거운 환호성을 받았다.
이번 동유럽 팬미팅을 통해 현지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쌓는 것은 물론 특별한 무대들을 선보이며 팬들과 보다 가깝게 소통했다. 특히 콘서트를 방불케 하는 다채로운 무대를 준비해 팬들을 열광케 했다. 뉴키드는 팬미팅과 함께 현지 언론 인터뷰등 바쁜 일정을 소화했다.
성황리에 팬미팅을 마무리 하고 지난 19일 귀국한 뉴키드는 공항에서 바로 연습실로 직행해 연습을 거듭하며 신곡 컴백에 매진하는 열정을 불태웠다. 11월 컴백을 앞두고 있는 뉴키드가 앞으로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라틴 콘셉트 데뷔 앨범‘NEWKIDD' 타이틀곡 ’뚜에레스((Tu eres)’로 해외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차세대 한류돌로 떠오른 뉴키드는 데뷔 6개월 여 만에 남미 4개국과 중앙아시아 등 세계 곳곳에서 활발한 공연을 펼치며 글로벌 대세 아이돌로 입지를 굳혔다.
최근 뉴키드(진권,지한솔,윤민,우철,휘,최지안,강승찬)는 컴백 스포일러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며 11월 컴백 대전 합류를 알린 바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