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닷컴] KT롤스터 ‘롤’ 게임단 선수들의 계약 종료 소식이 이스포츠팬들의 시선을 끈다.
19일 KT롤스터는 선수단과 계약 종료 소식을 전했다.
아래는 종료소식 전문.
안녕하세요, kt Rolster 입니다.
그 동안 kt Rolster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준 '스맵' 송경호, '킹겐' 황성훈, '스코어' 고동빈, '비디디' 곽보성, '프레이' 김종인, '제니트' 전태권; '스노우플라워' 노회종 선수와의 계약이 종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함께했던 모든 선수들에게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앞날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계약은 종료되었지만 선수들과 계속 협상 중에 있으며, 빠른 시간 내에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KT롤스터는 지난 18일 “2019시즌 kt Rolster에서 정글러로 활약한 ‘Umti’ 엄성현 선수와 원딜러로 활약한 ‘Gango’ 변세훈 선수와의 상호 합의 하에 계약을 종료하게 됐습니다. 한 시즌동안 kt Rolster를 위해 활약해준 엄성현 선수와 변세훈 선수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새로운 도전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는 메시지로 ‘Umti’, ‘Gango’와 계약 종료 소식을 전한 바 있다.
유명선수들이 많은 게임단인 KT롤스터. 협상 중인 게이머 중 누가 다음 시즌에도 함께 하게 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kt Rolster SN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