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6:23
연예

씨네Q 신도림, 리저브(Reserve)관 오픈…전 좌석 리클라이너 설치

기사입력 2019.11.18 17:27 / 기사수정 2019.11.18 17:27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멀티플렉스 영화관 씨네Q 신도림점이 15일 리저브관을 오픈했다.

씨네Q 신도림의 기존 3관, 5관을 리뉴얼해 약 한 달여 간의 공사를 마치고 리저브(Reserve)관으로 새롭게 재탄생했다.

리저브(Reserve)관의 Reserve는 와이너리에서 최상의 와인을 뜻하는 것으로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는 씨네Q만의 프리미엄 상영관이다.

리저브관은 총 2개관으로 각 69석, 전 좌석이 리클라이너로 설치되었다. 리클라이너는 일반 상영관 좌석과 달리 앞뒤 간격이 넓고, 등받이와 발 받침대의 각도를 조절해 가장 편한 자세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그리고 영화에 대한 몰입을 더욱 강하게 해줄 전 좌석 개인 칸막이가 설치돼 있다. 독립된 좌석에서 편안하게 영화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면서 혼영족들의 취향을 고려했다.

요금제는 평일 주말 관계 없이 1만3000원(프라임타임)으로 운영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특별하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신도림점의 기존 리클라이너관인 7관도 스위트(Suite)라는 이름을 새롭게 달게 된다.

스위트관 또한 씨네Q만의 프리미엄 상영관으로 전용 라운지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최근 오픈한 씨네Q 성신여대입구점도 전 상영관 리클라이너로 설치돼있어 향후 씨네Q만의 프리미엄 상영관 라인업을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씨네Q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