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2:28
연예

'신의 한 수: 귀수편' 수능 이벤트, 권상우·김희원 게릴라 무대인사 참석

기사입력 2019.11.13 13:27 / 기사수정 2019.11.13 13:39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감독 리건)이 수능에서 신의 한 수를 뒀을 수험생들을 응원하고자 수능 기념 특별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현장 이벤트는 수험생 대상 선착순 팝콘 100원 구매 이벤트로 CGV 전국 극장 매점 키오스크에서 ‘수험생 응원 팝콘’ 제품을 구매한 후 매점 직원에게 '신의 한 수: 귀수편' 예매권과 본인의 수험표를 인증하면 참석이 가능하다. 

2019년 수능을 치룬 수험생들을 위해 진행될 이번 이벤트는 15일(금)부터 17일(일) 총 3일간 총 1만 5천개 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14일(목)부터 CGV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별 현장 이벤트와 함께 바둑 고수들을 연기한 배우들도 직접 응원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수능을 치르는 수험생과 내년 수능을 준비할 예비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14일부터 15일까지 이틀간 주연 배우들이 수능 응원 게릴라 무대인사를 준비한 것. 귀수 역의 권상우, 똥선생 역의 김희원, 장성무당 역의 원현준은 수험생들을 위해 교복패션으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또한 15일 오후 CGV 홍대점에서는 배우들이 일일 미소지기로 등장해 깜짝 티켓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6인 6색 주연 배우들은 함께 모여 촬영한 수능 응원 단체 사진과 응원 손글씨 메시지를 공개하며 사활을 걸고 수능을 준비했을 수험생들을 응원했다.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권상우 분)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범죄액션 영화. 수능 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며 박스오피스 흥행 질주 중인 '신의 한 수: 귀수편'은 전국 극장에서 상영중이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CJ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