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6.15 12:13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5일,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서수길,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모본이 개발 중인 온라인 RTS '아발론 온라인'(http://avalon.wemade.com)이 '시즌 2 : 리로드(Reload)' 신규 콘텐츠 '미리 보기 3탄' 정보를 사전 공개한다.
'아발론 온라인 : 시즌 2'는 이용자 FGI(포커스그룹인터뷰)와 간담회를 통해, 레벨별, 그룹별로 나뉜 이용자들의 니즈와 아이디어에 대한 심층 의견 조사를 진행, 이용자 플레이 패턴에 적합한 서비스와 편의를 고려한 이용자 환경조성, 시스템의 세분화 및 추가에 중점을 두고 준비 중이며, 6월 말 테스트 서버 오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회사 측은 '아발론 온라인 : 시즌 2' 런칭에 앞서, 새롭게 적용되는 환경과 시스템 및 추가 콘텐츠의 정보를 사전에 공개해, 변화된 환경에 쉽게 적응하고 익숙해질 수 있도록 이해를 돕고,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고자 게시판과 인터넷 방송을 통해 지속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다.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시즌 2, 미리 보기' 세 번째 편은 '리플레이 모드'로, 게임의 핵심 재미인 '전략전투모드'의 게임 진행과정을 다시 볼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해, 이용자들이 스스로 플레이와 상대방 팀의 전략을 확인할 수 있어, 향후 더욱 치밀한 전술을 펼칠 수 있도록 준비됐다.
'리플레이 모드'는 '전략전투모드'의 결과화면에서 파일을 저장해 다시 볼 수 있으며, 화면을 보는 도중 일시정지와 재생속도 조절 등이 가능하고, 방송용 옵저버 기능을 통해 상대팀의 플레이도 확인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한편, '아발론 온라인 : 시즌 2 파트 1: 리로드(reload)' 미리 보기 세 번째 정보는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http://avalon.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며, 추후 '시즌 2' '파트 1'의 BI(브랜드 이미지)와 추가 정보 등을 단계별로 공개해 나갈 것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