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박소연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미니 4집 앨범의 피날레로 수록곡 무대를 첫 선보인다.
7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가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수록곡 ‘Moscow Moscow(모스코 모스코)’의 첫 무대를 오늘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선보인다”고 전했다.
네 번째 미니 앨범 ‘GO LIVE’의 수록곡 ‘Moscow Moscow’는 낯선 도시에서 만난 인연에 대한 이야기를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표현한 노래로 클래시컬한 화성 진행이 매력적인 곡이다. ‘어쩌면 우린 아주 오래전에 마법에 홀려 기억을 잃었을지도’라는 가사는 온앤오프의 세계관의 한 부분을 표현하는 내용이기도 하다.
최근 온앤오프는 ‘Moscow Moscow(모스코 모스코)’의 뮤직비디오를 오픈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노래 제목이기도 한 러시아 모스크바의 이국적인 아름다움에 온앤오프 멤버들의 한층 감미로우면서도 매력적인 보컬이 함께 어우러지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해당 노래는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역대급 띵곡’이라는 평가와 함께 뜨거운 화제를 모은 바 있어 음악팬들로부터 이번 첫 음악 방송 무대에 기대감이 증폭된다.
온앤오프의 ‘Moscow Moscow(모스코 모스코)’ 무대는 7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확인할 수 있다.
yeoony@xportsnews.com / 사진=WM엔터테인먼트
박소연 기자 yeoony@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