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그룹 레인보우가 선공개 곡을 깜짝 발표하며, 10주년 스페셜 싱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레인보우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의 수록곡 'I Dream of You'를 공개한다.
'I Dream of You'는 '지난 사랑을 꿈속에서도 그리워한다'는 내용을 담은 팝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담담하게 시작해 후반부로 갈수록 터져 나오는 레인보우 일곱 멤버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 특히 곡 전반에 깔리는 일렉트로닉 기타 사운드가 애절함을 더욱 극대화한다.
또한 'I Dream of You'는 서정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라는 귀띔. 레인보우가 스페셜 싱글 콘텐츠로 선보였던 활기찬 에너지와는 상반되는 분위기로, 이들의 색다른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레인보우는 "오랜만에 일곱 명이 모여, 행복하게 녹음을 한 곡"이라며 "먼저 팬 여러분들께 들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깜짝 선공개를 하게 됐다. 'I Dream of You'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레인보우는 지난 6일 커밍업 포스터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이들은 오는 14일, 데뷔 10주년 스페셜 싱글 'OVER THE RAINBOW'로 팬들을 찾는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DSP 미디어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