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18 17:02
연예

god 김태우, 뮤지컬 '위윌락유' 출연 불발 "목 상태 악화"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11.07 07:13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god 김태우가 뮤지컬 ‘위윌락유(We Will Rock You)’ 출연을 고사했다.

6일 오후 김태우의 소속사 P&B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김태우의 뮤지컬 ’위윌락유’ 출연 관련하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 김태우는 뮤지컬 ‘위윌락유’ 캐스팅 당시 퀸의 열렬한 팬으로서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한 마음으로 공연 연습 일을 기다리고 있었으나 주기적으로 진행되는 건강검진을 통해 목 상태가 공연 연습과 장기 공연까지 이어지기엔 무리라는 진단을 받게 됐다. 아쉽지만 이번 공연에 참여하기 어려운 상태를 뮤지컬 제작사 측에 전달 드렸다”고 밝혔다.

이어 “최근까지 공연제작사에서 목 상태가 나아질 수 있도록 시간적 여유를 배려했고 김태우 역시 참여하고 싶은 마음에 노력했지만 장기 공연이 가능한 정도로 목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이 최우선이라 판단해 작품 참여를 하지 않는 것으로 결론 내렸다. 앞으로 당사는 아티스트 건강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한 김태우는 추후 기회가 될 시 ‘위윌락유’를 통해 좋은 모습을 보여줄 것을 약속함과 동시에 제작사 측에 사과와 감사를 전하며 마무리했다.

김태우는 최근 새로운 소속사와 전속 계약을 맺고 음악 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