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0 20:30
연예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 홈케어 뷰티 브랜드 광고 비하인드 눈길

기사입력 2019.11.02 16:24



[엑스포츠뉴스닷컴] ‘별에서 온 그대’ 김수현의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가 돋보이는 홈케어 뷰티 브랜드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이 눈길을 끈다.

최근 공개된 지면 광고 비하인드 컷 속 김수현은 깔끔한 화이트셔츠와 따뜻해 보이는 터틀넥 스웨터로 세련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모습을 선보였으며, 김수현 특유의 깊은 눈빛과 매력적인 미소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지난 광고 촬영 현장에서 김수현은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매력적인 카리스마를 과시했다. 김수현은 촉촉하게 빛나는 건강한 피부를 자랑하며, DPC 스킨샷 LED 마스크, 스킨 아이론 등 DPC의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 제품들과 함께 다채로운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현장에서 김수현은 프로페셔녈한 모습과 브랜드에 대한 애정과 열의를 보이며 적극적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역시 김수현’ 이라는 현장 스태프들의 찬사를 받았다는 후문이다.

국내 뿐만 아니라 중국, 동남 아시아 등 해외에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가고 있는 DPC는 한류스타 김수현을 글로벌 모델로 선정하고 국내외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김수현은 지난 21일 중국 상해에서 열린 DPC 브랜드 론칭 행사에 참석하는 등 브랜드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한편, 김수현은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속 호텔 블루문 주인으로 특별 출연하며 특급 존재감을 자랑했다. 지난 7월 군 제대 이후 복귀작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으며, 여전한 인기를 보여주듯 수많은 작품 출연 제안을 받고 신중히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배우 김수현의 대표작으로는 ‘별에서 온 그대’, ‘은밀하게 위대하게’, ‘프로듀사’ 등이 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DPC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