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에서 전개하는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LAP(랩)에서 연중 최대 프로모션인 ‘랩 브랜드위크’를 진행한다.
‘랩 브랜드위크’는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인 더에이몰(TheAmall)에서 진행된다. 이 기간에는2019년 FW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랩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패딩 만원 특가 이벤트’와 함께 티셔츠, 맨투맨, 가방 아이템을 각 100pcs 선착순 특가에 판매한다. 여기에 평일 오후 6시 이후에는 10% 추가 타임 세일 이벤트까지 더해져 혜택을 한층 더 풍성하게 할 예정이다.
또한 자사몰인 더 에이몰(TheAmall)에서는 카카오톡 채널(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친구추가’를 하면 더에이몰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는 금액할인 쿠폰이 발송되어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1월은 온, 오프라인 유통에서 1년 중 최고 할인 혜택을 제공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는 시기다.
그 중 11번가에서는 연중 최고 역대급 혜택을 키워드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눈길을 끈다. 최대 86% 할인되는 ‘타임딜’을 행사기간 동안 하루에 4번씩 진행하는 한편, 구매 고객이 많이 모일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는 ‘공동구매’행사도 진행한다. ‘공동구매’ 행사에는 랩코리아도 참여한다. 또한 11번가 '십일절 워너비플러스 브랜드딜'에서 행사가에 25% 추가 할인쿠폰과 함께 양말, 머플러 등 사은품이 추가로 증정되는 프로모션도 기획하고 있다.
G마켓 ‘빅 스마일데이’에서는 행사가에 추가로 랩에서 제공되는 추가 할인쿠폰 5%, G마켓에서 중복할인 쿠폰과 함께 역시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 전 이벤트를 통하여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로 앞으로도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가심비 높은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랩은 11월 한달간 랩 브랜드위크 외에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랩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더에이몰(ThaAmall) 및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인 #lap_korea, #theamall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