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19:47
게임

'케로로와 함께 대~한민국!' 대표팀 승리 기원 이벤트 실시

기사입력 2010.06.08 16:37 / 기사수정 2010.06.08 16:5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8일, 구름인터렉티브(대표 박영수)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온미디어(스튜디오 마운트빌, 스튜디오 앤스톰)에서 개발 중인 '케로로 파이터'와 '케로로 팡팡'에서 대한민국 16강 진출을 기원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6월 한 달간 남아공에서 펼쳐지는 전 세계인의 축제에 동참하고 구름닷컴의 회원들과 함께 온라인에서 대한민국 태극전사의 승리를 기원하기 위해 준비됐다.

 

'케로로 파이터'에서는 오는 30일까지 '매일매일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 접속 도장을 찍으면 황금 부화기와 축구공 아이템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며 특히 이벤트 기간 내 연속 출석한 유저에게는 더 큰 선물의 당첨 기회를 준다.

또 무한 대전을 클리어하면 캐릭터에게 긍정적인 능력치를 부여하는 호칭 아이템, 케로로 명칭, 태극전사 이니셜 카드가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경기 일에 접속하는 유저에게 응원 코스튬을 100% 지급하며 경기에 승리한 날 접속하면 추첨을 통해 5000캐시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케로로 팡팡'에서는 오는 7월 6일까지 총 16회 게임을 하면 기로로 하사의 강화제인 붉은 즙을 증정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한정 판매되는 케론별 레드패키지를 구매한 모든 유저에게 대표선수 성적에 따라 1승 했을 시 1000캐시, 16강에는 3000캐시, 8강은 5000캐시, 4강 달성 시 1만 캐시, 결승 진출 시 3만 캐시를 증정한다. 우승컵을 거머쥐면 전 유저에게 5만 캐시를 제공한다.

또 경기 당일 '케로로 팡팡'에 접속했을 시 공헌도와 50%의 팡 추가 지급, 승리했을 시 100% 추가 보너스로 지급한다.

한편 '케로로 팡팡'에서는 개인전, 소멸 전, 전멸 전이 가증한 '사막의 시공' 맵을 업데이트 한다.

'사막의 시공은' 쿠루루 시공과 비슷한 배경에 시아가 트인 넓은 지형으로 숨을 수 있는 지형물이 있어 전략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케로로 팡팡'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달걀처럼 생긴 탄환을 발사해 적의 이동속도를 10초 동안 감소시키는 크레이지 치킨 로켓포와 축구공처럼 생겨 통통 튀어 다니는 축구공 수류탄이 업데이트 됐다.

 

이벤트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구름닷컴 홈페이지(http://www.goorm.com/)를 참조하면 된다.



이나래 기자 pup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