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피쉬콜라겐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휴대성과 기능성까지 갖춰 바쁜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에버콜라겐 타임’이 주목 받고 있다.
㈜뉴트리에서 출시한 ‘에버콜라겐 타임’은 진피층까지 도달하는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를 간편하게 휴대하여 먹을 수 있도록 만든 과립형 피쉬콜라겐이다. 언제 어디서나 물 없이도 먹을 수 있고, 맛있고 상큼하게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에버콜라겐 타임’에는 식약처로부터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있다. 이 원료는 ‘피부 보습’뿐만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원료이다. 또한 40대~60대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적용시험을 진행하여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의 피부 보습, 눈가 주름 개선 등 3중 개선 평가를 완료했다. 기능성을 인정받지 못한 일반 콜라겐은 ‘일반식품’이나 ’기타가공품’ 등으로 분류되며 피부 보습 등의 피부 건강 관련 기능성을 기대하기가 어렵다. 소비자들은 원료 및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며 건강기능식품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대한민국 No.1 먹는 콜라겐 ‘에버콜라겐 타임’은 다가오는 10월 27일 오전 8시 30분부터 CJ홈쇼핑 방송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