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5 13:17
연예

최수영, 절친 스텔라와 동대문 파워 쇼핑…소녀시대 추억 소환

기사입력 2019.10.22 18:26 / 기사수정 2019.10.22 18:2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최수영이 절친 스텔라와 함께한 동대문 파워 쇼핑 현장을 공개한다.

스타의 라이프와 스타일을 담아내는 유튜브 채널 '모노튜브'가 22일 최수영의 동대문 쇼핑일지를 담은 '최수영의 패션리딩'을 공개한다.

절친 스텔라와 함께 동대문을 찾은 최수영은 이번 영상에서 동대문 유명 쇼핑몰의 곳곳을 누비며 2019년 FW 트렌드를 직접 찾아 나설 예정이다.

무엇보다 최수영은 절친과 함께하는 오랜만의 쇼핑을 위해 사입 가방까지 직접 마련하며 철저한 준비성을 드러낸다.

"오늘 이 가방을 다 채워야 한다"는 굳은 의지로 시작한 쇼핑에서 최수영은 매대에 걸린 각종 연예인 청바지에 신기해하다가, 자신의 이름이 달린 청바지가 없는지 확인해 웃음을 유발한다.

또 쇼핑몰 앞에 설치된 작은 무대를 보며 "여기서 (소녀시대) 공연을 했던 것 같다"고 추억을 떠올렸다.


옷을 직접 커스텀할 수 있는 매장에 들어선 최수영은 자신의 얼굴을 딴 아바타 체험에 한층 신나하며, 각종 막춤과 모델 포즈로 웃음을 안긴다.

이 밖에도 액세서리, 아이 웨어 등 각종 패션 관련 매장들을 돌아보며 꼼꼼한 FW 트렌드 체크에 나서 보는 재미를 높인다. 사입 가방을 차곡차곡 채우며 쇼핑에 발동이 걸린 수텔라(수영+스텔라)와, 화룡점정 포장마차 먹방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모노튜브 측은 "최수영과 함께한 이번 영상은 국내 패션업계의 동향 파악과 함께 내수 쇼핑을 독려하자는 차원에서 뜻을 모아 제작됐다. 여전한 입담을 과시하는 수영과 탁월한 쇼핑 도우미 스텔라의 절친 조화를 비롯해, 과거 그대로의 모습과 최첨단 쇼핑이 공존하는 동대문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간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수영과 스텔라의 동대문 열혈 쇼핑 현장은 22일 오후 9시 유튜브 라이프&스타일 채널 '모노튜브'에서 공개된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모노튜브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