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59
연예

문근영 '유령을 잡아라', 첫 OST도 기대...'슈퍼밴드' 김우성, 'Feel My Heart' 발매

기사입력 2019.10.22 09:29 / 기사수정 2019.10.22 09:29

이소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유령을 잡아라' 첫 OST가 공개됐다.

지난 21일 첫방송된 tvN 월화드라마 '유령을 잡아라' 측은 22일 오후 6시 첫 OST인 더로즈 김우성의 'Feel My Heart'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유령을 잡아라'는 문근영이 4년만에 안방극장 귀환한 작품이라는 점에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OST에도 함께 관심이 쏠린다. 첫 OST의 주인공은 최근 '슈퍼밴드'에서 비주얼과 실력 모두를 인정받은 밴드 더로즈의 보컬 김우성이다.

'유령을 잡아라'로 드라마 OST에 처음 도전한 김우성은 특유의 매력적인 보컬톤과 짙은 감성으로 'Feel My Heart'를 더욱 화려하고 세련되게 완성시켰다. 특히 김우성은 더로즈 멤버로서 경험했던 다수의 해외 공연과 '슈퍼밴드' 무대를 통해 발휘한 끼를 이번 OST를 통해 고스란히 표현, 곡이 표현하고자 하는 몽환적이면서도 강렬한 분위기를 제대로 완성시켰다.

'Feel My Heart'는 어둠 속에 갇혀있는 나 자신을 현대의 많은 이들을 빗대어 표현해 그 속에서 자신을 깨고 도약하려는 희망을 담은 곡이다. '유령을 잡아라'가 형사들의 수사극을 다룬 작품인 만큼, 김우성의 노래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킨다.

또 이 곡은 작곡가 Y.nik과 팀 MADEBY가 공동으로 작곡, 작사, 편곡 작업을 진행했으며, 그들만의 감성이 어우러져 강렬한 팝과 록 사운드가 모두 느껴지는 곡이 탄생됐다.


'유령을 잡아라' OST Part.1 더로즈 김우성 'Feel My Heart'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CJ ENM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