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6:23
연예

VAV "꾸준한 앨범 발매 비결? 멤버들 간의 팀워크+꾸준한 운동"

기사입력 2019.10.21 14:24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VAV가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는 비결을 설명했다.

2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VAV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Poison'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지난 여름 'Give me more'로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VAV는 3개월 만에 발매한 'Poison'을 통해 이별의 아픔을 간직한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동명의 타이틀곡 'Poison'은 독같이 변해버린 지독한 사랑의 끝자락에서 새어 나오는 슬픔을 표현한 팝 발라드로, 이별의 아픔을 간직한 가을 남자의 모습을 그린 곡이다. 특히 사랑을 독에 비유하는 감성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VAV는 'Poison'을 통해 올해에만 벌써 3번쨰 컴백을 하게됐다. 이처럼 꾸준한 컴백의 비결을 묻자 리더 세인트반은 "그 비결은 멤버들 간의 팀워크라고 생각한다. 항상 멤버들간의 사이를 1순위로 생각하기 때문인 것 같다"라며 "또 소속사식구들과 응원해주시는 팬분들도 큰 힘이 된다"라고 전했다.

에이노는 "멤버들이 운동을 너무 좋아한다. 공백기때도 운동을 꾸준히 하고 방송활동할 때도 대기실에서도 운동을 열심히한다. 그래서 1년에 앨범을 세장 낼 수 있을 정도로 체력을 유지하는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Poison'을 비롯해 총 4곡이 수록됐으며, 2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팀 엔터테인먼트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