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싱어송라이터 아이반(AIVAN)이 한층 더 세련된 감성으로 돌아온다.
아이반은 21일 0시 에버모어뮤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Knotted Wings(낫티드 윙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티저 영상에는 도시 한복판의 마트, 카페, 코인빨래방 등 일상적인 장소에서 우연히 만난 남녀가 서로에게 서서히 빠져드는 듯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모던하고 세련된 비주얼을 자랑하는 아이반의 모습과 더불어 첫 장면과 중반에 등장하는 긴 머리의 여자주인공 또한 짧지만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하며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특히 ‘Knotted Wings’의 음원 일부가 이번 티저 영상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켰다. 귓가를 사로잡는 신선하고 청량한 팝 EDM 사운드에 아이반의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지며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아이반의 새 싱글 ‘Knotted Wings'는 지난해 발표한 첫 번째 미니앨범 ‘Curiosity(큐리오시티)’ 이후 약 1년 2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한층 더 매력적인 사운드와 스토리텔링이 리스너들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Knotted Wings’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에버모어뮤직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