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8:11
연예

'마리텔 V2' 김장훈→펭수, 독도 생방송 진행…핼꿀잼 예고

기사입력 2019.10.18 13:55 / 기사수정 2019.10.18 14:0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가 독도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는 19일 토요일 오전 7시,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김장훈이 '독도 숲내투어'를 진행한다. 평소 독도에 대한 애정을 보였던 그가 이번 생방송을 통해 독도의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에 따르면 김장훈은 게릴라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아갈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초통령' 도티가 '떠오르는 동심 대세' 펭수와 만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펭수는 유튜브 '자이언트 펭TV' 채널을 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크리에이터. 그의 특유의 유머 코드가 남녀노소 팬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다. 이에 그가 도티와의 합동 라이브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구라, 장영란의 '구라이브'에서는 먹방 유튜버 쯔양이 재등장한다. 유독 매운 음식에 약한 모습을 보였던 이들이 혀끝까지 얼얼하게 만드는 마라 음식을 영접, 진정한 매운맛을 온몸으로 느낄 예정이다. 무엇보다 쯔양은 이번 생방송을 통해 '맵찔이들'의 고군분투를 생생히 전달한다.

마지막으로 진정한 '흥갑부 자매' 노사연, 노사봉과 '투머치 토커' 지상렬이 쉴 틈 없는 토크와 먹방으로 적극적 소통을 예고했다.


'마리텔 V2'는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며, 19일 방송은 오전 7시, 오후 7시 두 차례에 걸쳐 생방송이 공개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C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