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15:55
경제

로미스토리, 롯데 영플라자 명동점 ‘할로윈 플리마켓+마인드유 미니콘서트’ 진행

기사입력 2019.10.16 14:22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로맨틱 캐주얼 여성의류 ‘로미스토리(쏨니아 대표 김소영)’가 오는 19일 롯데 영플라자 본점(명동점) 7층 샤롯데 가든에서 할로윈 마켓을 개최한다.

할로윈 시즌을 맞아 롯데 영플라자 본점의 하늘정원인 샤롯데 가든 곳곳에 할로윈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할로윈 플리마켓을 기획했다. 플리마켓, 사은품 이벤트, 감성 어쿠스틱 듀오 ‘마인드유’의 미니콘서트 등 쇼핑부터 문화공연까지 다채롭게 즐길 수 있는 행사를 선보인다.

나눔을 위한 로미스토리 플리마켓은 100% 구스다운 패딩 베스트를 200장 한정수량으로 단돈 ‘1천원’, 아우터•상의•하의•원피스 중 3장 구매 시 1장은 무료로 제공하는 ‘2+1’ 세일상품, 로미시크릿 언더웨어 세트는 ‘1만원’에 만나볼 수 있는 최대 89% 특가세일 상품구성으로 준비했다. 플리마켓의 판매금액의 일부는 매년 주기적으로 후원하고 있는 사회단체를 통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행사장에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 당첨 풍선 다트 게임으로 당일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 에어팟케이스, 액세서리 사은품 교환권 등을 받을 수 있다. 행사장 내 설치한 포토존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즉석사진기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행사 당일에 롯데 영플라자 본점 내 로미스토리 매장(3층)에서 쇼핑하면 구매금액 만원 당 플리마켓에서 사용할 수 있는 머니 1천원을 증정한다.

플리마켓 행사와 더불어 감성 어쿠스틱 듀오 ‘마인드유’와 함께 하는 가을밤 미니콘서트도 마련했다. 마인드유의 버스킹 공연 중간에는 마인드유 멤버가 직접 뽑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16일까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 몰에서 공연관람 사전 신청 접수를 진행하며, 당첨자에게는 행사 당일 음료 케이터링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로미스토리는 트레이너 심으뜸과 함께 한 피트니스 클래스, 코스모폴리탄과 화보 촬영을 진행한 패션 디자인 컨테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그린 플러그드 뮤직페스티벌 체험부스 운영, 뮤지컬•연극 초대 이벤트 등 고객에게 문화공연 혜택도 제공하며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할로윈 플리마켓’ 및 마인드유의 미니콘서트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로미스토리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