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9 13:33
연예

김수현, 설레임 광고서 '달콤한 고백'

기사입력 2010.05.25 21:55 / 기사수정 2010.05.25 21:55

남지현 기자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는 신예 김수현이 동방신기에 이어 롯데제과 아이스크림 '설레임'의 광고 모델로 선정됐다.

4월 29일 경기도 파주의 야외에서 촬영된 이번 광고 촬영은 설레는 마음을 담아 사랑을 고백하는 풋풋한 청춘들의 모습을 담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봄날 화창한 날씨 속에 진행된 이번 촬영은 폭넓은 연령층의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달콤하고 사랑스런 이미지를 담아 내었다. 김수현은 촬영 내내 미소년의 매력적인 모습들을 선보이며 현장 스태프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촬영 관계자는 "순수한 미소가 매력적인 신인배우 김수현은 설레임의 달콤한 이미지에 딱 어울리고, 최근 드라마를 통해 보여준 연기파 신인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젊은 층은 물론이고 다양한 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다고 판단했다."라며 모델 발탁 이유를 전했다.

2009년 12월 SBS 수목드라마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고수의 아역으로 출연하였고 연이어 SBS 연말 특집극 '아버지의 집'에서는 최민수의 아들로 출연한 김수현은 섬세한 심리묘사와 애절한 눈물 연기로 호평을 얻었다.

'명품 연기'로 받은 많은 관심과 인기는 각종 의류, 전자제품, 화장품, 음료, 제과 등의 광고 러브콜로 이어지며 광고계 블루칩으로써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김수현은 5월 10일부터 첫방송을 시작한 SBS 월화드라마 '자이언트'에서 아버지의 죽음을 목격하고 밀수업자들에게 쫓기다 남은 가족들과도 헤어지게 되면서 복수의 칼날을 숨긴 채 살아가는 '이성모'의 아역을 맡아 촬영에 한창이다.

[사진제공=키이스트]



남지현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