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3:04
연예

‘축구 덕후’ 에이핑크 오하영, 바르셀로나 유니폼도 찰떡으로 소화하는 미모…역시 하멘

기사입력 2019.10.11 09:03



[엑스포츠뉴스닷컴] ‘축구 덕후’ 에이핑크 오하영은 바르셀로나 유니폼도 잘어울렸다.

지난 10일 에이핑크 오하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reams come true2”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 속 오하영은 FC바르셀로나 유니폼을 입고 FC바르셀로나의 경기를 관전하고 있다.

오하영은 축구도 좋아하고 축구 게임도 좋아하는 자타공인 ‘축구 마니아’ 아이돌. 이런 그의 ‘성덕 인증’과 빛나는 미모는 공식팬클럽 판다들의 관심을 모으기에 충분했다.

한편, 에이핑크 오하영은 올해 여름 솔로데뷔앨범 ‘OH!'와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로 활발히 활동한 바 있다.

오하영의 솔로 타이틀곡 ‘Don't Make Me Laugh’는 두아 리파의 'New Rules', 제드와 케이티 페리의 '365' 등을 탄생시킨 세계적인 프로듀서진이 작업에 참여했다.

더불어 실력파 뮤지션 베이빌론(Babylon)과 칸토가 수록곡 피처링으로 음반에 힘을 보탰다. 그리고 수록곡 ‘Worry about nothing’은 오하영이 직접 작사해 특별함을 더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에이핑크 오하영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