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17:41
연예

'정다은♥' 한서희 "쇼윈도 커플하렵니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19.10.08 10:42 / 기사수정 2019.10.08 10:51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정다은과의 열애를 인정한 후 '쇼윈도 커플'을 하겠다는 애매한 입장을 전했다.

한서희는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뭘 좋아 좋긴 암튼 인정 한 게 됐는데 거기다 대고 아니라고 다시 해명하기도 뭐 하고 그래서 걍 쇼윈도 커플하렵니다"라는 글을 남겼다.

이어 "유튜브도 하지 뭐. 안녕히 계세요 다시 잘게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서희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보다 사귄지 오래됐을 것"이라며 정다은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한서희는 '연인 코스프레야 뭐야'라는 댓글에 "떠먹여줘도 아니라고 한다. 대중들이"라며 답답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정다은 역시 "사귀면 윙크하라고 해서 윙크했고, 사귀면 눈 두 번 깜빡이래서 눈 두 번 깜빡였다"면서 교제 중인 것이 맞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열애 의혹은 지난달 25일 불거졌다. 당시 한서희는 "현재 5개월 째 사귀는 남자친구가 있다"며 이를 부인했다. 이후 두 사람은 베트남 다낭으로 함께 여행을 다녀온 사진과 영상 등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며 다시 열애 의혹에 휩싸였다. 그때도 한서희는 "언니가 사진에 저를 잘못 태그 한 이후 오랜만에 연락을 주고 받으며 친하게 지내게 됐다"면서도 "여러분이 무엇을 원하시는지 알겠으나 전혀 그런 사이가 아니므로 그만 엮어달라"며 부인했다.


이처럼 한서희는 정다은과의 열애를 두 번이나 부인 했지만 결국 동성 열애를 인정해 다시 한 번 이슈메이커로 떠올랐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한서희 인스타그램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