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4:32
연예

오늘(7일) 첫방 '반반쇼', CLC 예은·NCT드림 제노·김국헌·이세진 출연

기사입력 2019.10.07 10:39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반반쇼' 첫 회 게스트로 CLC 예은, NCT드림 제노, 김국헌, 이세진이 출연한다.

MC 장성규, 최병찬, 송유빈은 오늘(7일) SBS MTV '반반쇼' 첫 회를 맞이해 화려한 오프닝으로 문을 열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이들은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킨 독특한 등장으로 초반부터 폭소를 유발했다. 또, '반반쇼'가 아이돌 프로그램인 만큼 많은 아이돌의 축하멘트도 빠지지 않았다.

CLC예은과 NCT드림 제노는 SBS MTV의 대표 음악방송인 '더 쇼' MC로서 반반쇼와 친목을 다지러 왔다며 훈훈한 모습을 보였다. 또 다른 게스트는 송유빈과 활동을 같이 하면서 평소 친하게 지낸다는 김국헌 그리고 이세진으로 감춰왔던 개그감을 발산하며 반반쇼를 빛냈다.

이어, '반반쇼' 코너에서는 MC와 출연진이 사전에 작성한 심쿵멘트로 순위를 가리며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장성규는 연륜으로 자신이 1위를 할 수 밖에 없다며 자신감을 내비치고, 예상 밖의 인물이 꼴찌에 등극하며 웃픈 상황이 펼쳐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반반쇼'에서는 매 주 반반쇼에서 선정한 아티스트를 소개한다. 이번 주에는 우자 앤 쉐인이 출연해 무대에서는 볼 수 없던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반반쇼'는 오늘(7일) 오후 7시, SBS MTV와 SBS미디어넷의 신규 채널인 SBS FiL(에스비에스 필)에서 동시 첫방송 된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미디어넷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