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8 23:55
경제

국내 아이폰11 사전예약 7만 뷰 돌파 LG V40, 아이폰7, 갤럭시노트9 파격 할인

기사입력 2019.10.02 14:49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애플의 차기 스마트폰 아이폰11이 공개되고 오는 10월 25일 국내 출시될 것으로 유력해지자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미 지난 20일 미국을 포함한 일본, 호주 등 1차 출시국에서 정식 출시되었고 혁신이 없다는 혹평이 무색할 정도로 중국 등 일부 국가에서는 초기 물량 대비 대기자가 많아 신청 후 발송까지 3~4주가 소요되는 등의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이런 분위기 속 구매를 대기하고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반응 또한 뜨거운 것으로 나타났다. 83만 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는 온라인 스마트폰 사전예약 전문 카페인 ‘국대폰’ 의 아이폰11 사전예약 게시글이 7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간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보기 어려웠던 고가의 사은품이 제공되는 것으로 알려져 연일 뜨거운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내용에 따르면 국대폰에서는 아이폰11 사전예약 알림 서비스가 진행 중이며 알림서비스를 신청만 해도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되고 정식 사전예약 진행 시 무료 문자 알림 서비스까지 제공한다.

또한 알림서비스를 통해 구매까지 진행한 고객에게 아이폰11 공기계, 아이폰11 반값, 아이폰11 요금지원, 애플 아이패드9.7, 애플 2세대 에어팟, 제주도 여행권 등의 프리미엄 사은품을 가입유형에 관계없이 제공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아이폰11 국내출시가 임박해오자 7만 뷰를 돌파할 정도로 많은 구매 대기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라고 설명하며 “높은 출고가에 대한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고가의 프리미엄 사은품들을 준비했으니 많은 신청 바란다.” 라고 전했다.


이밖에도 ‘국대폰’ 에서는 LTE 모델에 대한 본격적인 재고정리가 진행되어 LG V40, 아이폰7, G8 모델을 할부원금 0원에 판매하고 있고 갤럭시노트8과 노트9 또한 대폭 가격 인하가 이루어져 공짜폰 수준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아이폰11 사전예약과 LTE 스마트폰 재고정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