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3 15:25
연예

조회수 200만이 넘은 ‘아이돌룸’ 조유리즈 영상 #아이즈원

기사입력 2019.10.01 17:24

[엑스포츠뉴스닷컴] ‘아이돌룸’ 조유리즈 영상이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

현재 JTBC엔터테인먼트 유튜브 채널에는 “조유리즈(Jo Yu-ri′z) 예나(CHOI YE NA)의 ′미모 담당′ 발언에 팀 분열 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돼 있다.

영상 속에는 닮은 꼴 멤버로 유명한 조유리, 김채원, 최예나를 구분하는 방법을 주제로 한 토크가 담겨 있다.



눈을 감으면 멤버들도 구분을 못한다는 조유리즈. 해당 방송에서는 오리 입술인 쪽이 최예나, 상대적으로 브이라인인 쪽이 김채원, 그리고 땅과 가까운 쪽이 조유리라는 제법 심플한 구분법이 담겨 있다.

지난 4월에 처음 공개된 이 영상은 방송 종료 이후에도 꾸준히 인기를 끌어 현재 조회수 200만을 넘어섰다.(10월 1일 기준 약 206만)





올해 초 다소 뜻밖의 이유로 강제결성(?)이 된 조유리즈. 지금까지 보여준 멤버들 간의 케미가 계속되는 한, 이 유닛의 인기 역시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조유리즈가 속한 아이즈원은 최근 일본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아이즈원은 지난 9월 25일 일본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서의 공연을 끝으로 일본 투어 ‘IZ*ONE 1ST CONCERT ‘EYES ON ME’(아이즈원 첫 번째 콘서트 아이즈 온 미)’를 성료, 공연 전석 매진과 함께 총 5만여 관객을 운집시켜 글로벌 아이돌로서 위엄을 입증했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JTBC ‘아이돌룸’ 방송 캡처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