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래퍼 MC몽이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콘서트 추가 티켓 예매를 진행한다.
MC몽은 1일 오후 3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2019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추가 좌석 티켓을 오픈한다.
‘제1회 주주총회 : 할로윈 파티’라는 흥미진진한 테마로 펼쳐질 ‘몽스터 주식회사’는 티켓 오픈 직후 뜨거운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티켓 판매 종료 후 더 많은 티켓을 원하는 팬들의 요청이 이어지면서 추가 좌석 예매가 전격 성사됐다.
MC몽은 3년 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를 통해 관객과 함께 호흡하며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레퍼토리를 준비 중이라는 후문이다. 아티스트 특유의 유쾌함 가득한 공연에 다채로운 무대 장치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지난달 30일 소속사 밀리언마켓 공식 SNS 계정에 공개된 영상을 통해 MC몽 콘서트에서만 느낄 수 있는 독보적 열기를 짧게나마 느낄 수 있어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MC몽의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는 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다. 콘서트 개최와 더불어 10월 중 새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밀리언마켓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