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7 09:05
경제

해커스공기업, 올해 마지막 한능검 합격 위한 ‘한국사 인강 무료배포’ 개시

기사입력 2019.09.28 00:56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국사편찬위원회에서 주관하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한능검)은 기본적인 역사적 소양을 알아보는 시험이다. 2021년부터 7급 공무원 시험과목 중 한국사 과목이 한국사능력검정시험으로 대체되고 중등교원 임용시험, 공공기관, 공기업, 일반기업 채용에 한국사능력검정이 가산점 적용이 되는 등 그 중요성과 활용도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와중에 오는 10월 26일, 올해 마지막 시험일정인 제45회 한능검 시험이 시행된다. 특히, 내년부터 치러지는 제47회 시험부터는 급수가 개편되기 때문에, 한능검이 필요한 수험생은 올해 안에 자격증을 취득하는 편이 좋다고 해커스공기업 측은 설명했다.
 
올해 마지막 남은 한능검 시험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공기업에서는 한국사 인강 3종을 매일 선착순 10명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후 2시와 3시에는 각각 ▲한국사 고급 핵심개념+기출문제 인강과 ▲한국사 중급 핵심개념+기출문제 인강이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이외에도 퀴즈 정답을 맞춘 전원에게는 ▲ 한능검 고급 기출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3가지 인강은 전 강의가 모두 제공되며, 총 30일간 수강 가능하다. 주목할 점은 해커스공기업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 교재는 전부 베스트셀러를 석권했다는 것이다. 교재는 ▲해커스 한국사 2주 합격(고급) ▲한국사 2주 합격(중급) ▲한국사 기출문제집(고급) 등이다.
 
특히 해커스 한국사 기출문제(고급) 풀이 인강은 한능검 6회 연속 100점을 맞은 김승범 강사가 진행하며, 총 60개 강의로 구성되어 있다. 김승범 강사는 한능검 매 시험 당일, 정확도 100%의 실시간 라이브 해설을 진행해주어 시험을 마친 응시생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주는 것으로 유명하다.

더불어 한국사 실시간 정답확인 이벤트를 통해 라이브 해설 사전 예약 및 한국사 시험 당일 정답 채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전 예약만 해도 '한국사 모의고사+시대별 막판 암기점검 자료집(*PDF)'을 무료로 받을 수 있고, 정답확인 페이지 내에서 채점서비스 이용 시 비타 500을 무료로 제공받는다. 추가로, 정답확인 이벤트를 소문내기 하면 '취업인강 30% 할인쿠폰(전원)+바나나 우유(추첨 10명)'를 제공한다. 실시간 정답확인 이벤트는 매 한국사 시험 전후로 진행되며 이벤트 혜택 및 상세 내용은 해커스공기업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한국사 합격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능검 시험 합격후기를 남긴 전원에게는 ▲바나나맛 우유&취업 전 강좌 40% 할인쿠폰이 제공되고, 우수후기 5명에게는 ▲영화 예매권, 취우수후기를 작성한 1명에게는 ▲빕스 외식 상품권이 제공된다.
 
관계자는 “앞으로 시험 급수가 개편되기 때문에 한국사능력검정 자격을 취득하려는 학생은 오는 10월 시험을 잘 치러야 한다”라며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전 교재 베스트셀러가 수강생들의 합격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