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8:56
연예

이경규X이영자 뭉친 '신상출시 편스토랑'…10월 25일 첫방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9.09.27 14:32 / 기사수정 2019.09.27 14:33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10월 25일 첫 방송된다.

KBS 신규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연예계 소문난 '맛.잘.알(맛을 잘 아는)' 6인의 스타들이 혼자 먹기에 아까운 필살의 메뉴를 공개, 이 중 메뉴 평가단의 평가를 통해 승리한 메뉴가 방송 다음 날 실제로 전국의 편의점에서 출시되는 신개념 편의점 신상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편의점 메뉴들의 단순 조합을 소개하는 콘텐츠와 달리 스타들이 제안하는 새로운 메뉴가 출시되는 것. 지금껏 어떤 예능에서도 본 적 없는 독특한 콘셉트, 연예계 대표 '맛.잘.알' 스타이자 최고의 예능 스타로 불리는 이경규와 이영자의 첫 동시 출연으로 뜨거운 기대를 모았다.

이 가운데 27일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편성 확정 소식을 전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오는 10월 25일 오후 9시 50분, '으라차차 만수로'의 후속으로 첫 방송된다.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편하게 먹는 레스토랑’이라는 의미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TV 속 그림의 떡처럼 느껴지던 맛있는 음식을 누구나 편하게 집 근처 편의점에서 맛볼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먹방, 쿡방의 재미를 넘어 메뉴 출시를 통한 스타들의 재능 기부, 나아가 소비가 기부로 연결되는 착한 미디어커머스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2019년 하반기 예능 최고 기대작 '신상출시 편스토랑'이 어떤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것인지, 가을밤의 안방극장을 얼마나 군침 돌게 만들고 행복하게 만들 것인지 귀추가 주목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