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28
연예

'사인히어' 양동근X넉살, MC 출격…능수능란 진행에 '기대↑'

기사입력 2019.09.25 14:35 / 기사수정 2019.09.25 14:39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사인히어'에 양동근-넉살이 MC로 출격한다.

26일 방송되는 MBN '사인히어'에서 박재범-사이먼 도미닉(쌈디)-그레이-코드쿤스트-우원재까지, AOMG 소속 심사위원 5인이 직접 3라운드 진출자들과 함께 팀을 구성해 프로듀서 팀 배틀에 나선다. 이 가운데 양동근과 넉살이 MC로 발탁됐다.

'힙합 대디' 양동근은 누구보다도 무대를 즐길 줄 아는 스웨그 폭발의 뮤지션 겸 연기파 배우로, '사인히어' 2라운드에서 특별 심사위원단으로 등장했다. 그는 옛날 사람 포스를 자랑하며 웃음을 선사하기도. 하지만 3라운드에서는 관록에서 나오는 노련함으로 능수능란한 진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힙스터 래퍼이자 '넉언니'로 불리는 넉살은 앞서 2라운드 특별 심사위원으로 섭외되는 과정에서 코드쿤스트의 전화를 받고 유명세에 취약한 모습을 보였다. 당시 코드쿤스트는 그에게 "당신 전에 우리가 전화했던 사람이 바로 자이언티"라고 말했고, 넉살은 바로 섭외를 수락했다. 유명세를 노리는 래퍼답게, 그는 3라운드에서 MC로 양동근과 합을 맞춘다.

또한 3라운드부터 새로 등장하는 객원 심사위원들로는 넉살의 섭외를 성공시킨 유명 뮤지션 자이언티를 포함해 지금까지 '사인히어'에 참여하지 않았던 AOMG 패밀리들도 출격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사인히어'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BN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