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M2가 새롭게 선보이는 리얼리티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 첫 화가 베일을 벗는다.
CJ ENM 음악 디지털 스튜디오 M2는 25일 Mnet을 통해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 1화를 방송한다. M2 디지털 채널에서는 한 시간 뒤인 8시 전 세계에 공개된다.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은 에이티즈 멤버들의 다양한 도전기를 담아내는 리얼리티 프로그램. 에이티즈는 호주와 LA에서 여덟 멤버들에게 맞춘 개인 도전 8개와 단체 도전 8개, 총 16개의 도전을 수행하며 트레저 필름을 직접 촬영한다.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 첫 에피소드에서는 에이티즈 도전기의 시작이 그려진다. '트레저 필름 프로덕션' 버스에 납치되어 의문의 장소에 도착한 에이티즈는 이곳에서 영상 제작 계약서를 발견하게 된다.
1화에서는 우영, 종호, 민기의 개인 도전이 공개된다. 우영은 '엄마 친구한테 김치 얻어오기'를, 종호는 '호주 남자 3명과 팔씨름하기'를, 민기는 '약 3종 세트 구매하기'에 도전한다. 낯선 나라에서 도전 과제를 받은 에이티즈는 과연 무사히 숙소로 돌아올 수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또한, 본 방송 이외에도 M2 디지털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에이티즈의 매력이 대방출될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에이티즈 트레저 필름'은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M2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