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단독 콘서트로 관객과 만난다.
24일 오후 8시 온라인 예매사이트 멜론티켓을 통해 케이시의 2019 단독 콘서트 '리와인드(Rewind)' 티켓이 단독 오픈된다.
오는 11월 16일과 17일 양일간 열리는 케이시의 단독 콘서트 'Rewind'는 그녀의 더욱 성장한 음악성과 히트곡 무대들을 만날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돼 기대감을 높인다.
지난 5월 개최한 단독 콘서트도 티켓 오픈 40초 만에 전석 매진되는 기염을 토한 만큼, 이번 공연 또한 빠른 매진이 예상된다.
케이시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리와인드(Rewind)'를 발매하고 여자 솔로 아티스트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올해 '그때가 좋았어', '진심이 담긴 노래', '가을밤 떠난 너'까지 연이어 차트 돌풍을 일으킨 만큼 더욱 다채로워진 셋리스트로 관객들의 감성을 채울 예정이다.
또한 케이시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성 보컬 부문 수상자로 선정되는 등 어느새 '대세 음색퀸'으로 안착하며 이번 단독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뜨거워지고 있다.
가을 감성을 잇는 케이시의 2019 단독 콘서트 'Rewind'는 오는 11월 16일과 17일 서울 이화여고 10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다.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넥스타엔터테인먼트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