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30 04:34
연예

'차세대 얼굴천재' 김민규, 성장하는 열아홉 [화보]

기사입력 2019.09.20 09:15

박소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김민규가 차세대 얼굴 천재다운 비주얼을 드러냈다. 

김민규는 20일 공개된 그라치아와의 화보를 통해 포토제닉한 매력을 드러냈다. 

김민규는 '프로듀스X101'에 대해 "연습생 신분이었던 저는 무대에 서는 게 마냥 즐거운 아이였거든요. 그래서 출연하게 된다면 무대에 또 설 수 있는 것은 물론 연습생으로서 경험하지 못하는 것들을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기대가 있었어요"라고 전했따. 

첫 순위 발표에서 1위를 한 그는 방송 내내 상위권을 유지했다. 그 비결은 끊임없는 노력과 승부욕 덕분이라고 말한다.

그는 "있는 그대로의 저를 보여주고 열심히 임했던 것들을 좋게 봐주셨던 것 같아요. 제가 남들보다 실력이 뛰어나거나 특출하게 잘하는 무언가가 있어서 사랑을 받았다곤 생각하지 않아요. 제 스스로 다른 아이들에 비해 많이 뒤처진다는 생각에 2~3배는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뿐이었거든요. 옆에 있는 친구가 춤을 추면 그보다 더 오래 춤을 췄어요. 남다른 승부욕 탓에 더 열심히 했었죠"라고 털어놨다. 

요즘 그가 새롭게 빠진 취미는 영화 감상문 쓰기다. 김민규는 "평소 정리하고 분석하는 걸 좋아하는 편인데요. 최근엔 영화를 보고 감상문 쓰는데 빠져있어요. 이를테면 출연한 배우와 감독, 평점과 관객 수까지 정리하고 영화를 보고 느낀 점을 감상문 형식으로 작성해서 공부하듯 보고 있어요"라며 "영화나 드라마는 제가 경험하지 못한 다양한 분야를 경험할 수 있는 역할이 많아 재미있더라고요(웃음)"라고 덧붙였다. 


김민규의 화보와 인터뷰 전문은 그라치아 10월호를 통해 공개된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그라치아 

박소현 기자 sohyunpar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