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0 17:30
연예

신예은, '어서와' 주인공 캐스팅 확정…김명수와 호흡

기사입력 2019.09.18 07:52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배우 신예은이 드라마 ‘어서와’(가제)에 출연을 확정했다.

지난해 웹드라마 ‘에이틴’으로 데뷔, 큰 사랑을 받으며 청소년들의 워너비 스타로 떠오른 배우 신예은이 KBS 2TV 새 월화드라마 ‘어서와’(가제)에 여주인공 솔아 역을 맡았다.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 홍조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 솔아의 미묘한 설렘을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 극 중 신예은은 웹툰 작가를 꿈꾸며 시각디자인 회사에 다니는 사회 초년생으로, 사람을 좋아하고 뭐든 해주고 싶어 하는 강아지 성향을 가진 20대 중반 직장인 여성. 고양이 홍조와 함께 살기 시작하면서 마음을 열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들에 휘말리게 되면서 신예은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전달할 예정.


신예은은 “많은 분들이 기대하는 드라마 ‘어서와’에 출연하게 되어 영광이다. 넘치는 매력을 가진 ‘솔아’ 역을 맡게 되어 기대되고 솔아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잘 살려 보여드리고 싶다. 배우로서 더 성장하고 시청자 분들께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고양이 홍조를 맡은 김명수(엘)가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이 확정된 가운데, 고양이 집사로 분한 신예은이 김명수와 로맨스 연기로 어떤 케미스트리를 선보일지, 벌써부터 두 사람의 ‘완벽 비주얼커플’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게 하고 있는 드라마 ‘어서와’는 tvN ‘연애 말고 결혼’ ‘내성적인 보스’의 주화미 작가와 KBS ‘빅’ ‘파랑새의 집’의 지병현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내년 3월 방영 예정이다.

한편 누적 조회수 2억뷰 이상을 기록한 드라마 ‘에이틴’에서 여주인공 도하나로 분해 청소년들 사이에서 ‘웹드 여신’ 이라고 불린 신예은은 이후 tvN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주연을 꿰차며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했다. 또한 데뷔와 동시에 광고계까지 휩쓸어 현재 화장품, 통신사, 주얼리 등 다수의 광고에 브랜드 뮤즈로 활약 중이며, KBS 2TV ‘뮤직뱅크’ MC로서 안정적인 진행능력까지 선보이고 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엔피오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