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21:50
연예

'버티고', 10월 17일 개봉 확정...천우희X유태오X정재광 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09.17 14:24 / 기사수정 2019.09.17 14:50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영화 '버티고'(감독 전계수)가 10월 17일 개봉을 확정짓고,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버티고'는 현기증 나는 일상, 고층빌딩 사무실에서 위태롭게 버티던 서영(천우희 분)이 창 밖의 로프공과 마주하게 되는 아찔한 고공 감성 무비.

이와 관련 '버티고' 측은 각 인물들의 스토리를 보다 더 깊게 알 수 있는 천우희, 유태오, 정재광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천우희를 중심으로 각자 다른 곳을 바라보고 있는 유태오와 정재광이 담겨 있어, 독특한 구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쉽게 말하지 못할 어떤 사연을 가지고 있는 듯한 표정과 각자의 상황을 반영하고 있는 카피 역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먼저 천우희는 '몹시 흔들렸던 오늘'이라는 카피와 함께 먼 곳을 바라보고 있다. 그녀의 모습은 일상 생활에서 쉽게 마주할 수 있는 우리들을 연상시켜 공감을 불러 일으킨다.

이어 극중 천우희의 연인으로 등장하는 유태오의 '나중에 연락할게'라는 말은 이들의 아슬아슬한 사랑을 짐작케 한다. 반면 정재광의 '날 믿어요, 당신은 떨어지지 않아요'라는 대사에서는 희망을 엿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의 대사에는 '버티고'만의 독특한 하이라이트가 담겨 있어 기대를 높인다.


'버티고'는 오는 10월 17일 개봉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트리플픽쳐스, 영화사 도로시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