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1:56
경제

강남 아이엘츠 학원 해커스의 ‘아이엘츠 스피킹ㆍ라이팅 밀착관리반’ 화제

기사입력 2019.09.10 15:35

김지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유학이나 교환학생, 어학연수 등을 위해 아이엘츠(IELTS) 시험을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다. 특히, 스피킹과 라이팅 영역을 어려워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강남 아이엘츠 학원으로 추천받는 해커스어학원에서 스피킹/라이팅 밀착관리반을 선보여 주목을 받는다. 참고로, 해커스인강 챔프스터디에서 아이엘츠 인강도 들을 수 있다.
 
먼저, 아이엘츠 1:1 스피킹(간호사 이민 특화반)은 IELTS 평균점수 6.5+점이며 7.0+점을 목표로 하는 수강생 대상 강의로 매 수업시간 스피킹 훈련과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수업이다. 추가적으로 높은 스피킹 점수가 필요한 간호사 이민/취업 준비생에게 도움이 되는 강좌이다. 아이엘츠 기본 스피킹 1위 윤성원 강사가 꼭 필요한 고득점 표현과 즉문즉답할 수 있는 고득점 학습 방법을 가르친다. 또한, 실시간 첨삭뿐만 아니라 매주 수요일에는 모의고사를 진행해 실전 시험에도 대비할 수 있다.
 
해커스 아이엘츠 1:1 스피킹반을 들은 수강생 한** 씨는 “overall 7.5 후기 남깁니다(writing 6.5, speaking 7).”라며 “선생님이 한 명씩 화면으로 피드백 주실 때 더 듣기 좋은 문장으로 바꿔주고, 저 또한 다른 분들 피드백을 들으면서 좋은 아이디어를 캐치할 수 있어서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라고 수강 후기를 전했다.
 
다음으로 해커스 아이엘츠 실전 라이팅반은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총 8회 첨삭을 제공하는 반이다. TASK 1문제 4회, TASK 2문제 4회를 제공하며 동일 레벨 최대 첨삭을 제공한다. 해당 강의는 Jen 강사가 진행하며 체계적인 라이팅 학습을 돕는다. 실전 상황처럼 연습해 전략을 짜고 꼭 필요한 라이팅 표현과 고득점 팁을 학습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개별 첨삭을 많이 받을 수 있어 학습시간이 부족한 직장인들에게 도움이 되는 강좌이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10월 수강신청 중이며, 아이엘츠 수업을 듣는 수강생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IELTS 강의는 베스트셀러 TOP 8을 석권한 해커스가 출간한 교재로 수업이 진행된다. 또한, 10월 해커스 아이엘츠 첫 수강 시에는 IELTS 빈출 1순위(*비매품)를 제공하며, 9~10월 동시 등록생에게는 IELTS 실전 리딩 모의고사 1 SET을 무료로 제공한다. 아이엘츠 점수보장반/종합청취 강의를 수강하는 수강생들에게는 수강료의 10%도 지원한다.
 
추가로 해커스어학원은 취업/국제학부/영어특기자전형/유학/캐나다 워킹홀리데이/편입 등을 위해 아이엘츠뿐만 아니라 토익(TOEIC)/토익스피킹(TOEIC Speaking)/오픽(OPIc)/텝스(TEPS)/토플(TOEFL)/SAT/GRE/ACT/LSAT 등 다양한 어학 강의를 진행 중이다.

 

김지연 기자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