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3 22:43
연예

'미스트롯' 하유비, 오늘(9일) 데뷔…대중과 약속한 '평생 내 편'

기사입력 2019.09.09 08:18

이덕행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덕행 기자] ‘미스트롯’에서 활약한 트롯가수 하유비가 평생 대중 편을 약속한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유비의 싱글 ‘평생 내 편’이 공개된다.

‘평생 내 편’은 화려한 브라스 연주와 EDM(이디엠)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롯 댄스곡으로,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하유비만의 간드러지면서도 파워풀한 음색이 어우러졌다. 

하유비는 ‘평생 내 편’을 통해 대중 곁 만능 트롯 여신임을 입증해 보이며 보다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앞서 하유비는 ‘내일은-미스트롯’(이하 ‘미스트롯’) 출연 당시 아이돌 같은 비주얼과 출중한 댄스 실력을 모두 갖춘 마미부의 워너비 맘으로 눈도장을 찍으며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바 있다.

특히 대중의 관심에 힘입어 ‘미스트롯’ TOP 12에 이름을 올린 하유비는 전국투어 콘서트를 통해 ‘제2의 트롯열풍’을 불러일으키는데 활약한 바 있고, 거듭되는 무대마다 성장하는 모습으로 앞으로를 기대하게 만들기도 했다.


방송과 각종 광고업계, 행사 등에서 러브콜까지 받고 있는 하유비는 오는 10일 오후 6시 방송되는 SBS MTV, SBS Plus, SBS funE ‘더쇼’에 출연하며,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시청자를 만날 계획이다.

dh.lee@xportsnews.com / 사진 = 제이지스타

이덕행 기자 dh.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