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2 00:21
연예

'연말엔 tvN' 프로젝트 전개, 시청자 참여형 콘텐츠 제공

기사입력 2019.09.05 15:28 / 기사수정 2019.09.05 15:28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종합엔터테인먼트 채널 tvN이 올 연말, 특별한 프로젝트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tvN은 다가오는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기획한 2019 브랜드 프로젝트 '연말엔 tvN'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연말엔 tvN'은 오는 12월 개최될 'tvN 즐거움전 2019'를 비롯, tvN이 전개할 다양한 프로젝트에 시청자들이 직접 의견을 내고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

먼저 5일부터 12월까지 "즐거움 선물공장 풀 가동중!"을 컨셉으로 한 가상의 공장을 '연말엔 tvN' 티저 홈페이지에서 운영한다.

'즐거움 선물공장'에서는 오프라인 행사 'tvN 즐거움전 2019'와 연말 온에어 예정인 특집 프로그램, tvN의 즐거움을 담은 공식 캐릭터 'tvN 프렌즈'를 활용한 굿즈(MD 상품)까지, 세가지 카테고리에 걸쳐 시청자 참여형 이벤트가 진행된다. 오는 17일부터 10월 14일까지는 '즐거움 선물공장'의 랜선직원을 모집하는 컨셉으로 시청자 대상 선호도 투표를 진행, 세가지 카테고리의 기획과 제작에 반영할 예정이다.

프로젝트 전개에 맞춰 공개된 영상에는 tvN이 시청자에게 선사하는 '즐거움'을 대변한 '즐밍' 캐릭터와 각 요일에 맞춰 탄생한 '월밍'부터 '일밍'까지 tvN의 공식 캐릭터 'tvN 프렌즈'의 아기자기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만성 월요병에 시달리는 '월밍', 겨우 화요일이라며 발을 구르는 화 많은 '화밍', 아는 게 너무 많아 우유부단한 '수밍', 불목을 즐기는 핵인싸 '목밍', 혼자만의 여유를 누리고픈 먹보 '금밍', 여행을 즐기는 '토밍', 낮에는 즐겁지만 밤에는 우울한 '일밍', 그리고 tvN의 즐거움 전도사 '즐밍'까지,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공감과 웃음을 자아낸다. 

2016년 'tvN10 AWARDS & FESTIVAL'을 시작으로 'tvN 즐거움전 2017', 'tvN 즐거움전 2018' 등 매년 하반기 오프라인 브랜드 행사를 개최해 온 tvN은 "시청자를 위한, 시청자들에 의한 브랜드 행사로 소통의 기회를 만들어, 시청자와 함께하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고 있다. 올해에는 오프라인 행사 'tvN 즐거움전 2019' 개최와 연말 특집 방송 프로그램 제작, 'tvN 프렌즈'의 MD 스토어 오픈 등 다양한 프로젝트를 시청자를 위한 선물로 동시에 선보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hsy1452@xportsnews.com / 사진 = tvN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