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9:55
연예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 2020년 1월 개봉 확정

기사입력 2019.09.03 09:55 / 기사수정 2019.09.03 09:55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감독 J.J. 에이브럼스)가 2020년 1월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함께 공개된 포스터는 각기 다른 색의 광선검을 들고 마주하며 극도의 긴장감을 전하는 주인공 레이(데이지 리들리 분)와 그녀의 가장 큰 적수 카일로 렌(아담 드라이버)의 모습이 보는 이들을 압도한다.

선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라이트 사이드를 대표하는 인물 레이의 푸른 광선검과 악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다크 사이드를 대표하는 인물 카일로 렌의 붉은 광선검이 강렬하게 빛나며 대치하고 있는 모습은 시리즈 사상 가장 극적인 대결을 예고한다.

또 선과 악의 거대한 전쟁을 통해 새로운 미래의 전설은 과연 누가 될 것인지에 대한 기대를 전하고, 광활한 우주 위 배경으로 담긴 알 수 없는 인물의 모습은 무엇을 상징하는 것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로 흥행을 이룬 J.J. 에이브럼스가 다시 연출을 맡아 새로운 미래를 향한 선과 악의 스펙타클한 대결 스토리, 박진감 넘치는 액션, 독창적인 시각효과를 선보인다.

'스타워즈: 라이즈 오브 스카이워커'는 2020년 1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