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8 04:44
연예

권상우·이정현·이종혁 '두번할까요', 1차 예고편·캐릭터 포스터 공개

기사입력 2019.09.03 09:04 / 기사수정 2019.09.03 09:04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권상우, 이정현, 이종혁 주연의 '두번할까요'(감독 박용집)가 오는 10월 개봉을 확정한 가운데, 유쾌한 코믹 로맨스를 예고하는 1차 예고편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두번할까요'는 생애최초 이혼식 후, N차원 와이프 선영(이정현 분)에게서 겨우 해방된 현우(권상우) 앞에, 이번에는 옛 친구 상철(이종혁)까지 달고 다시 그녀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를 다룬 코믹 로맨스.

공개된 1차 예고편은 현우와 선영의 어디서도 보지 못한 이혼식이 거행되며 범상치 않은 시작을 알린다.




'선택과 집중', '잘못된 만남', '돌싱 VS 돌싱'이라는 카피에서도 알 수 있듯, 친구가 사랑하게 된 돌싱이 자신의 전 와이프라는 웃지 못할 상황에 놓인 현우와 그 사실을 알고 무차별 썰전을 나누는 선영, 이 와중에도 눈치 없이 로맨틱한 상철의 모습은 세 남녀의 싱글라이프가 순탄치 않음을 짐작케 한다.

함께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한 인물이 상반된 표정으로 고민과 결심을 하는 상황을 재치있게 표현하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자의 상황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리얼한 모습은 누구보다 자유로운 싱글라이프를 꿈꿔왔던 현우와 이혼식까지 했지만 결코 싱글라이프를 원치않던 선영, 이번만큼은 꼭 싱글라이프를 끝내고픈 상철의 예측불가 코믹 로맨스를 예고하는 가운데, 시너지 넘치는 세 사람이 어떤 조화를 선사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두번할까요'는 오는 10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리틀빅픽처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