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위대한 쇼’ 송승헌이 4남매 극한 아빠에 도전한다.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다.
‘위대한 쇼’ 1, 2회는 송승헌의 다사다난한 국회의원 도전기와 송승헌, 사남매의 마른 하늘에 날벼락 같은 첫 만남이 휘몰아치는 전개로 펼쳐졌다. 특히 송승헌은 촉망 받던 정치 신인에서 국민 패륜아 딱지가 붙은 대리운전기사 위대한의 면면을 코믹 포텐 터지는 열연으로 펼쳐 시청자들을 단숨에 움켜쥐었다. 무엇보다 지난 2회 방송 말미 송승헌이 피 한 방울 안 섞인 사남매 아빠 되기를 공식 선포, 앞으로 펼쳐질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의 위대한 서막을 알렸다.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2일 공개한 스틸에는 송승헌의 아빠 코스프레가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송승헌은 자신의 대학 후배 정수현(이선빈), 쌍둥이 남매 한패우(김준), 한송이(박예나)와 놀이동산 데이트를 즐기고 있는 모습. 바이킹과 회전목마를 타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송승헌의 모습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해 보인다.
그런가 하면 송승헌은 사남매와 함께 마트 나들이에 나선 모습이다. 하지만 웃음 가득했던 놀이동산과 달리 송승헌의 얼굴이 한껏 굳어져 있어 이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가 시작된 첫 날부터 무슨 일이 생긴 것은 아닌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tvN ‘위대한 쇼’ 제작진은 “본격적으로 펼쳐질 송승헌-사남매의 대국민 가족 코스프레가 ‘위대한 쇼’ 3회의 관전포인트가 될 것”이라며 “송승헌이 극한 직업에 가까운 아빠 코스프레를 어떻게 해나갈지 이를 통해 변화될 송승헌-사남매의 관계와 송승헌이 재기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을지 지켜봐달라”고 밝혔다.
‘위대한 쇼’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tvN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