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13:17
게임

[생각대로T] 이제 SF 프로리그 현장에서 놀자

기사입력 2010.04.26 13:35 / 기사수정 2010.04.26 13:35

이나래 기자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사단법인 한국 e스포츠협회(회장 조기행, www.e-sports.or.kr)가 주최하는 국산종목 최초의 프로리그 생각대로T 스페셜포스 프로리그 2010-1st는 정규시즌 기간 중 팬들을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주차부터 경기장 현장에서는 출석 도장 찍기와 클랜 단위 관전 이벤트를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는 아프리카 TV와 공동으로 SF 프로리그 응원 UCC를 공모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규시즌이 종료되는 오는 7월 17일(토)까지 13주간에 걸쳐 지속적으로 진행된다.

 

SF 프로리그 출석 도장 찍고, '광안리 결승전 관람 패키지'를 잡아라!

SF 프로리그 현장에서 경기 일정표를 배포한다. 경기 일정표에는 매 경기별로 출석도장을 찍는 칸을 마련해 팬들이 경기장을 방문할 때마다 출석 도장을 찍어 줄 예정이다. 팬들은 획득한 출석 도장 개수에 따라 스페셜포스 속도 업 패키지(30일), 문화상품권, 영화상품권, 고급 마우스&패드 세트, 광안리 결승 관람 패키지(KTX 교통편, 호텔 숙박, VIP 관람석) 등의 풍성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아프리카 TV와 공동으로 SF 프로리그 응원 UCC 공모!

협회는 또 아프리카 TV와 공동으로 SF 프로게이머 혹은 게임단을 응원하는 UCC를 공모한다. 응모작 가운데 매주 '베스트 UCC' 1편을 선정해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하고, 선정된 UCC는 방송과 피망 홈페이지, 프로리그 현장 등에서 소개될 예정이다. 또, 매주 '베스트 UCC' 가운데 정규시즌 종료 후 최고의 UCC를 선정해 추가로 상금 100만 원을 지급한다. 영상은 아프리카 TV에 마련된 별도 게시판(http://www.afreeca.com/forcetv)에서 응모할 수 있다.

 

이제 클랜 모임은 SF 프로리그 현장에서! PC방 이용권부터 클랜 MT 기회까지 혜택 더블 업!

클랜 개설과 모임이 활발한 스페셜포스 게임 특성을 고려하여 클랜 단위로 스페셜포스 프로리그를 현장 관람할 시에는 추가로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 매 경기 가장 많은 인원이 참석한 클랜에게(최소 10명 이상) PC방 이용권을 전원 증정하고, 월별 1개 클랜을 선정하여 직접 서바이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1박2일 MT 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다.

한국 e스포츠협회 최원제 사무총장은 "출범 2년 차를 맞아 안정적으로 자리 잡은 스페셜포스 프로리그가 이번 시즌 출범을 맞아 관전화면을 개선하고,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하는 등 팬들과 함께할 수 있는 리그가 되도록 계속해서 노력하고 있다"고 밝히며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이나래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