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5 13:16
연예

"청순미 발산" 임정희, '우아한 가' OST 녹음현장 공개

기사입력 2019.08.26 10:37


[엑스포츠뉴스 전아람 기자] 가수 임정희의 OST 녹음실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21일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연출 한철수, 육정용/극본 권민수) 첫 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 발매 이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임정희의 녹음실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녹음실 현장 사진에서 임정희는 또렷한 이목구비와 함께 진중한 눈빛으로 녹음에 참여하는 모습이 담겼다. 노래를 열창하는 모습과 함께 악보를 보며 진지하게 모니터 하는 등 프로다운 면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임정희가 참여한 '우아한 가(家)'의 첫 번째 OST 'Black Diamond (Prod.Takers)'는 지난 21일 발매 이후 시청자들뿐만 아니라 많은 리스너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임정희는 첫 정규 앨범 'Music is My Life'로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사랑받았다. 이어 지난해 10월 tvN 드라마 '나인룸' OST '삶이 대답한다'에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지난 3월부터 6월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개최된 뮤지컬 '킹아더'에서 '귀네비어' 역으로 활약해 뮤지컬 배우로서 실력을 입증받기도 했다.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이 출연하는 '우아한 가(家)'는 재벌가의 숨은 비밀과 이를 둘러싼 오너리스크 팀의 이야기를 다루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다.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1시 방송.


kindbelle@xportsnews.com / 사진=KG컴퍼니

전아람 기자 kindbel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