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12:57
연예

'올드스쿨' 손호영 "god 콘서트의 완성은 팬분들...노래 다 불러주셔"

기사입력 2019.08.21 16:31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올드스쿨' 손호영이 god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1일 방송된 SBS 러브FM '김창열의 올드스쿨'에는 god의 신인 유닛 HoooW(호우) 손호영, 김태우가 출연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김창열은 god콘서트와 호우 콘서트의 차이점을 궁금해했다. 이에 손호영은 "일단 god 콘서트는 규모가 정말 크다. 그리고 god 콘서트는 너무 감사하게 팬분들이 계시면서 100% 완성이 된다. 노래를 항상 같이 불러주신다. 그래서 저희는 가사를 틀릴 일이 없다. 팬분들이 다 해주신다"며 웃었다. 

이어 김태우는 "god 공연은 편곡이나 파트를 섞는 등의 음악적 변화를 주기가 어렵다. 노래가 바뀌면 어색하기 때문에 형님들이 편곡을 안 좋아한다. 그런데 호우 공연은 편곡이 다양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HoooW(호우)는 지난 16일 발매한 첫 번째 프로젝트 싱글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로 활동을 시작했다. 

'친구는 이제 끝내기로 해'는 제목에서 주는 뉘앙스와는 다른 HoooW의 유쾌하고 순수한 고백을 담은 곡이다. 친구 사이였던 그녀에게 '갑분고(갑자기 분위기 고백)'를 선사한 남자의 이야기를 풀어낸 어이없고 유쾌한 가사, 누구나 따라 할 수 있는 쉽고 중독성 강한 안무가 흥을 더욱 북돋고 있다.


HoooW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2019 손호영 & 김태우 호우주의보 콘서트'를 개최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nara777@xportsnews.com / 사진 = SBS 보이는 라디오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