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이소진 인턴기자] '쇼챔피언'이 복잡한 일상을 잊게 해줄 신나는 무대를 준비했다.
2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챔피언'에는 생방송으로 새롭게 돌아온 셀럽파이브, 틴크러시,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를 공개한다.
방송에는 칼군무는 물론 완벽한 무대 매너로 데뷔부터 인기의 절정을 찍었던 만능돌 셀럽파이브가 최초로 발라드에 도전했다. '안 본 눈 삽니다'는 네 명의 숨겨진 깊은 감성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느낄 수 있는 곡으로 쇼챔피언 MC이자 셀럽파이브 멤버인 김신영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기대감을 더 하고 있다.
또 여름시즌에 맞춰 청량미 넘치는 퍼포먼스와 신나는 드럼비트는 물론 시원한 신스 사운드가 어우러진 팝 댄스곡으로 돌아온 위키미키의 컴백무대도 함께 한다. 신곡 'Tiki-Taka(99%)'는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더해 위키미키의 틴크러시를 더욱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그 가운데 여름밤 청량 스파크를 연상케하는 타이틀곡 '불꽃처럼'으로 돌아온 믿고 듣는 감성 듀오 JBJ95의 컴백무대, 올 여름 매력적인 비주얼과 중독성 강한 무대를 선보이며 완성형 아이돌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한 차세대 썸머퀸 IZTY의 아쉬운 굿바이 무대, 그리고 데뷔 전부터 높은 화제성을 자랑하며 신입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와 라이브를 선보여 엄청난 파급력을 보여주고 있는 로켓펀치의 '빔밤붐(BIM BAM BUM)'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개성 넘치는 상큼 래퍼 키썸의 '술이야', 듣기만 해도 엉덩이가 들썩이는 흥대장 노라조의 '샤워', 강렬한 매력을 가진 실력파 밴드 더로즈의 'RED' 무대도 함께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 = MBC에브리원
이소진 기자 adsurdism@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