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17:34
연예

'광대들: 풍문조작단' 21일 개봉기념 GV 상영회…조진웅→윤박 참석

기사입력 2019.08.19 16:59 / 기사수정 2019.08.19 16:59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감독 김주호)이 개봉일인 오는 21일 GV 상영회를 개최해 관객들과 만난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돼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린 팩션 사극.

21일 오후 7시 30분 CGV 영등포에서 진행되는 '광대들: 풍문조작단' GV 상영회는 이은선 영화 저널리스트의 사회로 진행되며 조진웅, 손현주, 박희순, 고창석, 김슬기, 윤박, 김주호 감독까지 풍문조작단 7인이 총출동해 관객들과 특별한 시간을 갖는다.

'스틸로 다시 보는 명장면 맛집 토크'와 '배우들이 소개하는 촬영 비하인트 토크'를 통해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직접 전하는 것은 물론, '진실을 말해라! 풍문조작 토크'를 통해 배우들의 풍문에 대한 진실을 파헤쳐보는 유쾌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여기에 '광대들: 풍문조작단'과 관련된 관객들의 궁금증을 배우들과 감독이 시원하게 풀어주고,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오는 8월 21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