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4.15 15:07 / 기사수정 2010.04.15 15:07
[엑스포츠뉴스=이나래 기자] 15일, 게임포털 넷마블(www.netmarble.net, 대표이사 남궁 훈)은 애니파크(대표이사 김홍규)가 개발한 액션 3D 횡 스크롤 MMORPG 'After 537: 오즈(이하 A.오즈)'가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첫 테스트에 참가할 테스터를 모집한다.
티저 사이트를 통해 처음 모습을 드러내는 'A.오즈'는 '마왕의 폐허 시대,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라는 배경과 주요 캐릭터를 선보인다. 이번에 우선 공개되는 주요 캐릭터는 총 6개로 성기사, 광전사, 테크니션, 격투도적, 트랩퍼, 수호사제를 포함한다.
티저 사이트에서는 'A.오즈'만의 주요 특징도 엿볼 수 있다.
20시간이면 만 렙 달성이라는 초고속 레벨업이 가장 먼저 꼽히는 특징으로, 누구나 손쉽게 고 레벨에 진입해 진정한 던전 공략의 재미를 즐길 수 있다.
자유 전장과 7대 7 점령 전, 1대 1 및 RvR 데스 매치 등 다양하고 막강한 PvP 시스템을 도입하고 이를 통해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는 점도 눈에 띈다. 또한, 다양한 속성의 엘레멘탈 룬을 장비 소켓에 장착해 이용자만의 강력한 무기와 방어 구를 제작할 수 있는 '엘레멘탈 룬 시스템'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화려한 연출과 손맛의 5단계 신 콤보 시스템, 개성 있는 능력을 갖춘 다양한 이동수단 펫 등이 'A.오즈'가 내세우는 자랑거리다.
한편 'A.오즈'는 티저 사이트 오픈과 함께 첫 테스트 일정을 공개하고 테스터 모집에 나선다.
첫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총 5일간 시행되며, 테스터 모집은 오는 26일 자정까지다. 테스터 당첨자는 오는 27일 발표한다.
넷마블을 서비스하는 CJ인터넷 'A.오즈' 담당자는 "'A.오즈'는 빠른 레벨업을 통한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전투를 선사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던전과 PvP 시스템으로 색다른 액션 횡 스크롤 MMORPG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며, "28일부터 하는 첫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넷마블 'A.오즈' 홈페이지(http://aoz.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