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21:53
연예

'TMI NEWS' 트랙스 정모 "'아육대'X라디오 방송, 아이돌 연애의 장"

기사입력 2019.08.14 15:42 / 기사수정 2019.08.14 15:47

박소연 기자

[엑스포츠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TMI NEWS'에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열애설 랭킹을 정리해본다.

14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서는 열애설을 인정 또는 부정했던 시간으로 살펴본 '제대로 짚은 리얼 러브 베스트 7', '헛다리 짚은 페이크 러브 베스트 6'을 알아본다.

이에 태양-민효린, 현아-이던 등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는 스타 커플들 중 열애를 가장 빨리 인정한 커플은 누구였을지, 반대로 황당한 열애설에 단호박 입장을 내놓은 스타는 누구였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또 이날 방송에는 밴드 그룹 트랙스 출신 솔로 아티스트 정모가 인턴기자로 출연해 생생한 연예계 비화들을 공개한다. 그는 아이돌 그룹 멤버들이 만남을 갖는 장소가 있냐는 질문에 "'아육대'가 가장 핫한 연애의 장"이며 "라디오 방송도 틈새시장"이라고 밝혀 시선을 집중시킨다.

이외에도 정모는 비밀 연애를 하는 아이돌이 무대에서 남몰래 마음을 표현하는 방법, 자신의 연애 경험을 담아 작곡한 곡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 아이돌 연애에 대한 솔직한 생각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TMI NEWS'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Mnet

박소연 기자 pl1s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