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15:06
연예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다니엘 래드클리프X엠마 왓슨, 마지막 퍼즐 완성

기사입력 2019.08.14 11:54 / 기사수정 2019.08.14 11:55

정아현 기자


[엑스포츠뉴스 정아현 인턴기자]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가 14일 영화 채널 CGV에서 13시에 방영된다. 

영화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는 지난 2011년 7월 13일에 개봉됐다. 

크리스 콜럼버스 감독의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은 주연으로 다니엘 래드클리프, 루퍼트 그린트, 엠마 왓슨이 출연했다.  



'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는 덤블도어 교장이 남긴 '죽음의 성물'의 단서를 쫓던 해리 포터는 볼드모트가 그토록 찾아 다닌 절대적인 힘을 가진 지팡이의 비밀을 통해 드디어 마지막 퍼즐을 완성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볼드모트의 영혼이 담긴 다섯 번째 '호크룩스'를 찾기 위해 마법학교 호그와트로 돌아온 해리와 친구들은 그들을 잡으려는 보안마법에 걸려 위기를 맞지만 덤블도어의 동생인 에버포스의 도움으로 벗어난다. 그리고 그에게서 덤블도어와 어둠의 마법사 그린델왈드에 관한 놀라운 과거에 대해 알게 된다.

한편, 볼드모트는 해리에 의해 호크룩스들이 파괴되었음을 느끼고 호그와트로 향한다. 해리를 주축으로 한 불사조 기사단과 죽음을 먹는 자들 간의 마법전투가 벌어지고 여기에 거대거미 아크로맨투라와 거인족 등 마법 생물들이 볼드모트 편으로 가세하면서 호그와트는 거대한 전쟁터로 변한다. 전쟁의 틈에서 해리는 덤블도어를 죽인 스네이프의 엄청난 비밀과 볼드모트를 죽일 마지막 호크룩스에 대한 단서를 알게 된다. 


이 영화는 네티즌 평점 9.31점을, 기자·평론가 평점은 8.3점을 받았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해리 포터와 죽음의 성물 2부' 공식 포스터    



정아현 기자 wjddkgus032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