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2 07:40
연예

"어떻게 이런 걸 알아요?"…'안녕하세요' 송재림, 카운슬러로 맹활약

기사입력 2019.08.12 13:49 / 기사수정 2019.08.12 13:50

김민성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민성 인턴기자] 배우 송재림이 ‘안녕하세요’에서 카운슬러로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다.

12일 방송되는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송재림이 사연에 완전히 몰입해 자기 일처럼 적극적으로 나서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와 관련 송재림이 미간에 손을 대고 깊은 생각에 잠겨있는가 하면 안타까운 사연에 목이 타는 듯 연신 물을 마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애 엄마를 찾아주세요’라는 사연을 듣던 송재림은 일 중독 아내를 향해 “제 어렸을 때 얘기를 하나 해 볼게요”라며 조심스레 입을 열었다. 이후 눈시울이 붉어진 채 “아버지 뒤에 숨어서 엄마를 그냥 가만히 쳐다만 봤다”라며 입술을 질끈 깨물며 애써 감정을 억눌렀다고 해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었던 것인지 본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송재림은 매 사연에 진심으로 공감해주면서 “무엇이든 먼저 해보는 게 중요하다”와 같은 적재적소의 조언을 해주는가 하면, “부모님 앞에서는 가끔은 약해져도 돼요”라는 등 따뜻한 말로 고민주인공들의 마음을 어루만져 주었다.

특히 송재림의 풍부한 육아 지식에 대해 놀란 신동엽이 “송재림 씨는 어떻게 이런 거를 잘 알아요?”라 했고, 김태균이 “아이가 있으신 거는 아니잖아요?”라고 물었을 정도였다는 후문이다. 이후 송재림이 이토록 육아 상식에 해박하게 된 이유를 밝혔고 모두가 “아! 그렇구나”라며 납득했다고 해 그 이유에도 관심이 집중된다.


‘안녕하세요’는 매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enter@xportsnews.com / 사진=KBS 2TV

김민성 기자 alstjd619@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